2019년 권사회 총회 및 11월 월례회가 지난 주일(3일), 3층 에스라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1월 월례회는 1.2부로  권사회 최애자회장님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윤순옥권사님의 대표기도 후 요한복음 2115-17절 말씀을 함께 읽고,

2부에서는 회계보고병원심방 보고 및 11월과 12월에 생일을 맞은 권사님들 생일축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맡은 직분에 감사하며 끝까지 마음을 다한 섬김을 하다가 은퇴를 하는 김혜경권사님을 축복하면서 준비한 축의금과 꽃다발을 전달하였습니다.

권사님의 은퇴식을 지켜보는 우리 모든 권사님들이 인생의 마지막 시점에서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다는 바울의 고백처럼 


어떤 상황에서든지 주님을 의지하여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 동일한 믿음의 고백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9년 권사회 총회에서는 2020년 권사회를 섬길 임원들을 선출하고 신임회장의 폐회기도로 마쳤습니다.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영희권사(회장), 김훈옥권사(부회장), 임미순권사(서기), 임영지권사(회계), 박영미권사(부서기), 박경희권사(부회계)

    

주님의 은혜와 선한 인도하심으로 2019년 총회와 11월 월례회를 잘 마칠 수 있도록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권사회가 하나님 나라와 주님의 몸된 교회를 마음을 다해 사랑하고 섬겨 주님께 영광을 돌리길 소원합니다.



f.jpg